서비스마인드 향상 위한 대대적인 CS 교육 실시
성가롤로병원은 올 초 대대적인 CS 교육 계획을 밝힌바와 같이 ‘친절하고 진료 잘 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CS 교육을 단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 1~2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CS 교육을 온라인으로 실시한데 이어 지난 10일에는 서비스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CS 및 고객경험관리 최신 트렌드’를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또한, 3월부터 오는 6월까지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CS 마인드 강화를 위한 오프라인 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총무팀장은 “전 직원 서비스마인드 향상을 위해 CS의 기본부터 심화 과정까지 단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나아가 전 직원 일치된 서비스 마인드를 공유하기 위해 친절교육을 전담하는 사내강사 양성교육을 위한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최금순 병원장은 “친절은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예수성심의 사랑을 나타내는 것”이라며 CS 교육을 강화하여 고객 중심의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을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