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입찰정보

컨텐츠내용 프린트하기 링크 주소복사

뉴스 내용시작

별관 카페테리아 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

작성일 22-02-22

별관 카페테리아 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

 

병원의 내부고객인 직원들과 환우들에게 잠시 여유를 줄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희망을 담아 신축한 별관에 편의시설(카페테리아)을 임대 운영하기 위한 운영업체를 선정하고자 입찰 공고합니다.

계약조건과 운영방안 등 제안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에 밀봉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시설개요

  . 장소 : 본관과 별관의 연결다리 2

  . 면적 : 166,375

  . 가용시설 : 수도/ 전기/ 냉난방

  . 브랜드명 : 제출자 임의제안

  . 계약기간 : 5

  . 인테리어 : 제안 업체 시공

 

2. 현장설명 및 제안설명회

  . 현장설명회 일시 : 2022. 02. 25.() 14:00

  .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2. 03. 08.() 14:00 (4층 마리아룸)

 

3. 제안서 접수

  . 접수기간 : 2022. 02. 23. ~ 2022. 03. 04.() 17:00

  . 접수방법 : 현장 접수 및 우편접수(마감 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 성가롤로병원 구매관리팀

  .  : 57931 전남 순천시 순광로 221

  . 연락처 : 061-720-6091

 

4. 결과 통보

  . 결과통보 일시 : 2022. 03. 10.() 10:00

  . 결과통보 방법 : 우선 협상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 통보

 

성 가 롤 로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