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병원은 1월 1일을 기점으로‘CS2000’ 운동에 돌입했다.
CS2000 TF팀이 주관하는 CS2000 운동은 매일 2,000명의 고객에게 만족할 만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새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로 진행하고 있다.
중점적인 활동 내용으로는 △신환 및 초진 환자의 진료 편의를 위한 진료 일정 확대 △인터넷으로 예약 가능한 진료과 및 진료 일정 확대 △고객 의견 청취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개선 방안 모색 △직원 교육을 통한 친절도 향상 △노후 시설 개선을 통한 환경 정비 등이 있다.
박명옥 병원장은 “CS2000 운동은 고객 만족과 더불어 우리 병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도 반드시 해내야 한다.”라며 “진료부와 직원 모두가 새로운 각오로 임하면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