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병원 친절위원회는 7월 10일부터 8월 말까지 친절 캠페인 및 모니터링을 진행 중이다.
본 캠페인은 병원 내 친절 문화를 정착시켜 병원 이미지를 향상하기 위함이며, 이를 위해 친절 위원이 환자 접점부서를 방문하여 직원들이 고객 응대 시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이후 모니터링을 진행함으로써 전반적인 친절도를 평가할 예정이다.
친절위원회 간사를 맡은 이도경 팀장은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고객 중심 병원으로 나아가기 위해 본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모니터링을 통해 미진한 부분을 개선함으로써 원내 친절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말에 이어 “이는 병원의 이념인 질병으로 고통받는 이 지역 주민들에게 치유의 기쁨과 새 삶의 희망을 주며, 치유자이신 예수성심의 사랑을 알게 하기 위한 우리의 작은 실천이다.”라고 말하였다.
더불어 우리 병원은 직원들의 친절과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고객의 칭찬 글과 사내 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격월로 친절직원을 선정하여 시상식도 진행하고 있다.